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으로 부셔버린 곳

유후인 료칸 토쇼안(toshoan -由布院温泉 東匠庵) 방문기

by 변악마 2022. 11. 28.
반응형

2022년 11월 25일은 본좌가 결혼한 지 5 주년 된 날이다.
이 글은
2019년 11월 25일에 쿠로카와 호잔테이에서 전여친 현와이프와 결혼기념일마다
료칸을 오면 참 좋겠다라는 말을 나누고 약 3년 만의 료칸 방문기이다.
중간 2년은 중국발 거대한 이슈로 국내여행만 하였던 터여서 굉장히 설레는 마음을 안고
료칸으로 향하였다고 한다.

유후인 1키로전.

버젯렌트카에서 올 세이프티+etc 카드 대여를 합쳐 7300엔에 렌트한 후
고속도로를 타고 유후인으로 감.
근데 일본 톨비 진짜 살인적임 ㅋㅋ 왕복으로 6800엔 나옴 ㅋㅋ

정문 및 주차장.

목적지에 도착하면
주차장이 있고 그 사이에 정문이 있다.

정문에서 내려오는 길.

잘 꾸며진 길을 따라 정문으로 들어오면.

입구부터 리셉션까지

이렇게 지리는 말끔한 리셉션을 볼 수 있다.

웰컴 티와 다과. 풍경

유후다케가 보이는 리셉션에서 체크인을 한 뒤 잠시 대기하면 방을 안내 받음.
젤리 같은 건 복숭아 젤리였고
웰컴 티는 스파클링 와인, 재패니즈 티, 커피 중 선택하는 거였음. 다 달라고 하니 준다고 하시는데 거절함 ㅋㅋㅋ 농담도 못 치겠음.

방 구조및 노천탕.

전여친분께서 전체를 담은 동영상을 보세요.
죽이지 않습니까. ㅎㅎ

깨알같은 결혼기념일ㅋㅋ

저희가 잡은 방은 별관이고

룸, 별관 (Royal Suite,with Open Air Bath)

위와같이 안내되어있었어요.
사실 토쇼안 잡을 때 현대식보다는 전통적인 방을 원했는데
예약이 다 차서 이 방밖에 안 남았었음 ㅠㅠ
그래도 대만족이긴 했지만 ㅋㅋ
가격은 1박에 2식포함으로 총 83만원 정도 나왔습니다.
위 영상보면 나머진 다 나와있으니
대충 사진만 쫙 올리고 마무리하겠읍니다.

방에 붙어있는 다이닝 룸.

아 예약한 이 방은 다이닝룸이 방이랑 연결돼 있어서 따로 나갈 필요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음.
직원들이 다닐 수 있는 입구가 따로 있어서 거기로 들어와 서빙해주심.

미쳤다



가격대가 상당했지만 완전 만족한 후기.

석식 가이세키 요리와 조식은 따로 올리겠읍니다. 그럼 이만.

주소 : 〒879-5103 大分県由布市湯布院町川南屋敷下1044-1
전화번호 : +81977288077

https://goo.gl/maps/3qt53BSWsg2SqpGQ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