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으로 부셔버린 곳

쿠로카와 호잔테이 료칸 방문기 1탄

by 변악마 2020. 2. 21.
반응형

호잔테이 초입.

때는 늦가을이었다. 11월 말쯤?

전 여친 현 와이프님과 함께 결혼기념일을 보내려 후쿠오카행 비행기에 몸을 실어 떠났다.

첫째 날 우리는 큐슈 중부지방의 쿠로카와 지역에 있는

'호잔테이'라는 료칸으로 향했다.

예약했던 객실입구
객실 이름 - 비싸다... (출처 - 호잔테이 공식 홈페이지)

일본 료칸들은 인당 가격을 받는다.

우리도 당연히 인당 요금을 냈고... 무슨무슨 세금 같은 거를 더해서 

둘이 거의 70만원을 주고 예약을 했다.

많이 비싸다 생각했지만 결혼기념일이고

석식, 조식과 온천 이용료 등이 포함되어있다 생각하면서.. 음.. 뭐.. 

그래도 비싸지만.. ㅋㅋ

근데 이렇게 비싼 가격에도 방이 없어서 겨우! 잡은 방이었음..

대기 걸어놓고 취소된 방 기다리다가 운 좋게 예약했는데

하필 그 방이 젤 비싼 특별실이었던ㅋㅋ

아무튼 그래도 나올 때는 너무 만족했던 반전.

잠자는곳.
잠 자는 곳2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곳곳에...
여기는 거실?

특별실답게 무지 넓었음.

최대 5인까지 쓰는 방이니 ㅎㅎㅎ

나막신. 일본어로는 게다라고들 하더라.

산책할 때 신으라고 있는 쓰레빠.

졸라 불편한데 와이프 때메 신었다. 사진 각이라면서.

근데 정작 신은 사진은 없는 아이러니함?ㅋㅋ

풍경을 즐기는 .. 멋진 그런 남쟈..
침대위에 누운 .. 그런 남쟈..

원래 감성 충만한 스타일은 아니라서 풍경 이런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보이는 모든 것들이 좋았다.

우리 입구를 등지고 찍은 사진.
약수터(?)
온천수에 익힌 달걀. 무인으로 운영된다. 
이건 공용탕이었던거 같음.
여기서 왼쪽이 우리 방이었음.

달걀도 사 먹고 물도 떠먹고.. 체크인하고 구경하면서 찍은 사진들..

아 다시 생각해도 좋네.. 또 가고 싶다.

노천탕.

그리고 노천탕..

오른쪽에도 탕이 있고 그밖에도 탕이 있는 구조.

저 판때기는 늦가을이라 물 차가워지지 말라고 덮어 놓은 거임. 

어머나
어머나? 
미리 준비해 놓은 안주와 맥주. 저 뒤에 문구는 야생동물이 나올 수 있다? 그런 뜻일거임.

사실 이때 개인적인 문제로 스트레스를 너무 받은 상태라

잠도 한 숨도 못 잔 상태에서 호잔테이에 왔었는데

늦은 밤 와이프랑 물에 들어가서 하늘에 은하수마냥 존나 많은 별들을 보며

완전 리프레쉬를 했다. 만성 두통이 있는데 저 땐 진짜 머리가 너무 맑았음. 진짜임!

진짜 돈 많이 벌어서 자주 와야겠다는 생각까지..

아무튼 불매다 뭐다 코로나다 뭐다 말 많은데 

그냥 또 가고 싶음. 이게 내 결론이다 이거야.

다음엔 석식 및 조식에 대해 2탄 써보겠슴요.

고럼 이만.

2020/03/04 - 쿠로카와 호잔테이 료칸 방문기 2탄 -석식,조식

 

쿠로카와 호잔테이 료칸 방문기 2탄 -석식,조식

자 오늘은 호잔테이 방문기 2탄을 써보도록 하겠슴다. 2020/02/21 - 쿠로카와 호잔테이 료칸 방문기 1탄 <---- 1탄 못읽으신 분들은 1탄부터..!! 2탄이라고 거창 한 건 없고 그냥 너무 길어서 나눈 거임 ㅋㅋㅋ..

mansrrrr.tistory.com

2탄은 요기로 .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