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얘기

오랜만의 방문기.

by 변악마 2020. 10. 20.
반응형

방문자수 감소세.. ㅋㅋ당연하겠지만.

mansrrrr.tistory.com/37

 

돼지고기 김치찌개 끓이는 법 (feat. 아하부장, 흑종원)

재료 (4~5인분) 청양고추 4개, 양파 한 개, 대파 두 뿌리 , 두부 한모, 신!김치 반포기, 김치 국물 한 컵(종이컵) *****김치가 안 쉬었으면 맛없음! 돼지고기 앞다리살 한 근 정도. 지방 많이 붙은 게 ��

mansrrrr.tistory.com

 

5월 중순경 김치찌개 글을 마지막으로 무기한 휴식(이라 쓰고 게으름이라 읽는다)에 들어갔었는데 

오랜만에 들어와서 확인해 보니 오.. 그래도 꽤 들어오네.. 라는걸 느낌.

열심히 좀 할걸 ㅋㅋㅋ 

먹고 살기 바빠서 (핑계) 잠시 손을 놨었는데 

한 번 안 하니까 계속 안 하게 되는 ㅋㅋㅋㅋ

mansrrrr.tistory.com/28

 

20년 신년 목표 선언!! 다이어트& 일본어 공부

얼마나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블로그에 2020년 신년 목표를 작성할까 합니다. '아니 3월도 이제 막바지인데 무슨 신년 목표여?' 하실 분이 있겠죠. 하지만 저는 1월 초에 신년 목표를 세웠다간 바로

mansrrrr.tistory.com

다이어트와 일본어 공부도 개망했구여.ㅎㅎ

일본 여행이 막혀버리니 흥미를 잃어버렸달까..(핑계)

대신 사이버대학을 일본학과로 3학년 편입했기 때문에 계속 관심은 가지고 조금씩은 공부를 하는 중이라구여! (변명)

비지찌개 고맙다..

그래도 방문자 수를 어떤 글들이 채워주나 보니 

인기글 5개 중에 3개가 요리 글이었다..

요리 블로그가 꾸준히 방문자를 보장해 주는 걸까..?

아무래도 음식점 리뷰는 계속 다른 업체들의 신규 글들이 올라오니 

흐름에 수시로 밀리는 것 같구여. 

음식 글은 한 번 마음에 들었던 레시피면 즐찾 해놓고 꾸준히 방문해주시는 경우가 많으니

제대로만 맛있게, 따라 하기 쉽게 올려놓으면 꾸준한 방문자를 유지하는 것 같음.

다음 1페이지!

비지찌개라고 검색창에 입력하면 자동 완성 최상단에 '비지찌개 끓이는 법' 이 뜨는데

그걸로 그대로 검색하면 5번째에 내 것이 그대로 뜬다. ㅋㅋㅋ

원래 첫 번째였는데 5개월 동안 암 것도 안 해도 5위 유지라니.. ㄷㄷ 

아무래도 내가 고기를 가장 많이 넣는 비지찌개라서 인기가 있는 것인가..!

이유를 모르겠네여 ㅋㅋㅋㅋㅋ

김치찌개가 사실 더 맛있는데!! 

아무튼 잠시 복귀해봤읍니다.. 앞으로는 1주일에 한 개, 안 되면 한 달에 한 개정도는 꼭 글 쓸게요!

다들 건강 잘 챙기십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