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일본어공부

20년 신년 목표 선언!! 다이어트& 일본어 공부

by 변악마 2020. 3. 23.
반응형

얼마나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블로그에 2020년 신년 목표를 작성할까 합니다.

'아니 3월도 이제 막바지인데 무슨 신년 목표여?'

하실 분이 있겠죠.

하지만 저는 1월 초에 신년 목표를 세웠다간 바로 실패할 거란 촉이 왔습니다.

아시잖아요. 대다수의 사람들은 신년에 거창한 목표를 세웠다가 실패하는 거.

그래서 저는 

'아, 그러면 3월 즈음 목표를 세우면 실패하지 않을 수 있지 않을까?'

라는 현명한 생각을 했고 오늘에서야 다이어트와 일본어 공부를 하겠다는 마음을 먹어 

이렇게 신년 목표를 세워봅니다.

네. 개소립니다.

그냥 귀찮았어요. 먹는 게 좋았고 공부하기는 싫었구요.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지금도 하기 싫은데 죽을까 봐 합니다.

일본어 공부는 그냥 4년 전인가 일본 처음 갔었는데 현지인들이랑 의사소통이 되면

얼마나 재밌을까라는 생각을 가지고 

'한국 가면 꼭 공부해야지!^^!!' 란 마음을 먹었었죠.

그러나 상기한 대로 4년이란 시간이 지낫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비만도 13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7.3kg에 체지방율 거의 30% 나오네요. 

예 여러분 돼지도 체지방율 15%인 거 아시죠? 감히 저한테 돼지님이라 칭하지 말아 주시겠습니까?

저는 그냥 동물만도 못 한 놈입니다. 아시겠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구매한

일본어 교재들.

하...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사긴 샀습니다. 

네 지켜봐 주세여.

아 그리고 원래 지금 몸을 찍어서 여기에 공개하려고 했는데

여러분의 안구건강을 위해서 과감히 포기합니다. 

저한테 감사하셔야 될 겁니다.^^

혹시나 성공한다면 그때 비교를 위해 공개하겠습니다.

거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