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리시 맛집 부셔버린 곳

구리시 제육볶음 끝판왕 - 배달의 민족 (수미정) 맛집

by 변악마 2020. 2. 15.
반응형

 

구리시 농수산물사거리에 위치해 있는 수미정 (출처 : 네이버 검색)

※폐업했습니다 ㅠㅠ

 

 

절대 돈 받고 쓰는 거 아니다 (과도한 칭찬 주의 글)

 

내 돈(X, 회사 돈 O)으로 다 시켜먹은 거임.

 

 

수미정을 처음 알게 된 것은 배달의 민족 앱이었다.

현재 회사가 남양주 다산신도시로 이전을 오기 전에 구리시 교문동에 있을 때 

점심을 항상 배달시켜 먹었는데 

제육볶음을 시키는 날이면 항상 '수미정'이었다.

(매장 방문해 본 적 없음 ㅎㅎ ) 

 

아래는 내 리뷰.

 

처음 리뷰 쓴 날.

 

사실 구리시에는 수미정이라는 같은 이름의 업체가 

꽃길 쪽에 존재하였다. 

소고기 보신탕 전문점이었음.

맛도 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건물 리모델링으로 가게가 문 닫았었음.

그래서 같은 이름의 업체가 구리시에 생겼길래 당연히 같은 업체인 줄 알고 물었더니

아니었다; ㅎㅎ;;

원래 덮밥형식으로 오다가 메뉴이름이 제육볶음으로 바뀐 날.

업장에서 배달받는 경우 먹기 좋게 1인분씩 소분 요청하면 해주신다.

 

 

맛은 사실 똑같았는데 리뷰에 쓸 말이 없었음.

 

이제 VIP라고 해주심ㅋㅋ

 

근데 사실 우리 회사가 배달시킬 때 10만 원 정도씩 시키기 때문에 

 

참 좋아해 주심. 서비스도 항상 받는 편.

이 바로 전 날 다른업체에서 제육 시켰는데 개쌉실망하고 다시 수미정에 시킨 날.

 

리뷰 피드백을 잘해주셔서 귀찮아도 리뷰를 써드렸다.

 

이런 분들은 잘 되어야 해. 맛도 있고 친절하고.

 

점점 리뷰가 짧아진다.

리뷰는 이게 다인데 안 쓴 날이 더 많다.

 

 

배달 왔을때의 상태
흑미밥.

 

계란3개에 2000원인가 하는데 꼭 추가해서 같이 드세여.
계란말이도 맛있음.

 

 

이 수미정이라는 곳은 잘 돼야 한다. ㅎㅎ (사실 이미 잘 되시는 것 같음)

 

일단 맛있고 또 친절하니깐.

 

구리시에서 진짜 제일 맛있는 수미정.

 

회사 이전하고 못 시켜 먹어서 참 아쉽다.

 

매주 1,2번씩 7~10인분씩 시키던 업체가 안 시키시니깐 뭔 일 있나 걱정하시려나.

 

 

위치는 농수산물 사거리 건영아파트 입구 쪽에 있음.

 

주소 : 경기 구리시 동구릉로 151

 

전화번호 :031-557-5427

 

배달의 민족에서 구리시 한식에서 수미정 검색해도 나오고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