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리시 맛집 부셔버린 곳

구리시 맛집 떡볶이 끝판왕 - 콩쥐네 (분식에 소주를?)

by 변악마 2020. 4. 6.
반응형

콩쥐네분식 전경(출처-네이버검색)

※폐업했습니다 ㅠㅠ

 

 

자 오늘은 구리시 떡볶이 진짜 끝판왕을 소개해드리겠음.

구리시 떡볶이, 구리 떡볶이를 검색해 보면 

'고향김밥', '벅시분식' ,'봉순네 떡볶이' 등 오래된 전통 강자와

'엽떡', '두 끼'등 프랜차이즈 떡볶이집들이 많이 나온다.

오늘 제가 신선한 떡볶이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음.

창업한 지 약 2년 정도 된 떡볶이 집인데 외관만 보면 별로 들어가고 싶어 지지 않을 수도 있음.

사장아조씨가 굉장히 무섭게 생기시기도 하고ㅋㅋㅋㅋ

믜에뉴.

순대, 떡볶이, 튀김, 어묵... 읭?? 소주???

그러타.

여기는 소주를 먹을 수 있는 분식집이었던 것이었다.

나 같은 알콜론자들은 소주가 읎으면 안대그등여? 네?

그럼 소주에 떡볶이만 있으면 맛집이냐? 

댓츠 노노.

여기는 진짜 맛까지 잡은 레알 맛집이그등여? 네?

겨란 티김2개 범벅. 오징어 티김2개따로. 떡볶이 1인분
소오주 일병.

요번에 성남에서 친구가 왔그등여?

그런데 친구가 구리 두 번째 방문인데

첫 번째에 왔을 때도 여기 와보고

여기는 다시 무조건 가야 한다고 떼써서 온거거등여? 네?

저야 당연히 콜 하고 와서 소주 각 1병 반씩 비었습니다.

하.. 진짜 맛집임.

요즘 달걀튀김 파는데 많이 없는데 

여기는 파시더라고요.

강식당2에서 이수근이 달걀튀김 하는 거 기억나시는 분?

진짜 달걀튀김 무지 맛나여.. 꼭 드세여.

핸드폰 떨어질까봐 불안하신 분? 저만 그런가여?
포장한 순대

여기 포장도 되거등요? 네?

사장님한테 내장 좋아한다고 말씀드리니까 내장이 더 많네여 사진 보고 알았음 ㅋㅋㅋㅋ

포장해서 또 먹었는데 또 맛있어... 이거 뭐지.

여기 떡볶이 특징

농도가 그때 그 때 다름 ㅋㅋㅋ

근데 둘 다 맛있음. 그짓말 아님.

좀 추억의 국민.. 아니 초등학교 때 학교 앞 분식집 같은 맛이랄까...? ㄹㅇ이라능..

여기는 밀떡만 쓰고요. 좀 달달한 맛이에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은 약간 취향 안 타실 수도 있구요.ㅋㅋ

저는 너무 자극적인 떡볶이들의 홍수 속에서 이런 집이 있다는 게 넘나리 행복스.

진짜 요즘은 내가 더 매워! 아냐 내가 더 매워! 경쟁하는 것 같아서 쬐꼼쓰 불편쓰.

정말 술,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2차로 꼭 가보셔요. 진짜 완전 강추.

주머니 사정 안 좋을 때는 진짜 가성비 좋은 술집이 되니깐 꼭 가보시구여!

아 진짜 이 집 블로그 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ㅠㅠ

너무 유명해지지 말아라...ㅠ(ㅋㅋㅋ하꼬 블로거의 망상)

 

위치는 구리시장 내 농협 쪽 골목 키노야 입구 옆입니다.ㅎ

주소 : 구리시 안골로 63번 길 35

전화번호 : 010-3923-4171

구리시장 가실 때는 웬만하면 차 놓고 가세여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