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리시 맛집 부셔버린 곳

구리시 족발 맛집 끝판왕(배달의 민족) - 족발삼촌

by 변악마 2020. 4. 14.
반응형

가게 전경(출처- 직찍)

안녕하신가여. 오늘은 구리시 족발 끝판왕을 소개해 드릴까 해여.

혹시나 저번에 제 족발 글 보신 분들 계신가요?

제가 구리시 2대 족발이 있다고 했었는데여. 

그중 하나가 바로 여깁니다.

못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조!

https://mansrrrr.tistory.com/24

 

구리시 인창동 족발 (배달의 민족) 맛집 - 할매보쌈

저기 오늘은여 족발집을 리뷰해볼 건데여. 가게 이름에 족발이 안 들어가 있는 그런 집입니다.ㅎㅎㅎ 제가 구리에서 족발로 인정하는 집이 두 군데 있는데 둘이 우열을 가릴 수가 없습니다. 각각 장단점이 달라서..

mansrrrr.tistory.com

사실 족발삼촌은 이미 구리시에서 엄~~ 청 유명한 맛집입니다. 

족발 좋아하는 사람들은 여기 절대 한 번만 먹지 않아요. 

야동도 그렇대잖아요. 야동을 한 번도 안 볼순 있어도 한 번만 볼 수는 없다.

그래요.

여기 야동 같은(?) 족발집입니다. 못 끊어요.

무려 5년전..ㄷㄷ

이 집 진짜 제가 오픈하고 얼마 안 되었을 때 초창기 손님이었거든요. 뿌듯.

당시 구리에는 옛날 맛의 족발 집 밖에 없었는데 족발삼촌이 센세이셔널을 일으켰죠.

제가 산 증인입니다.

구리는 '동원족발'이라고 거대 강호가 있죠. 이 집은 오프라인에서는 아직도 강하긴 합니다만

족발 배달 부분에서는 족발 삼촌이 원탑입니다. 대단한 맛집..

제가 진짜 족발에 미친 X이라 

일주일에 2,3일은 족발 먹었어요 진짜.

그래서 당시 상황을 정확히 기억합니다 ㅋㅋㅋㅋ

한 때 저는 진짜 미.쳤.었.죠.

 

최근 메뉴판.

최근 메뉴판입니다. 

5년 전과 비교해서 가격이 크게 안 올른 거 같은 기분입니다.

대자가 3만 원이 안 하는 가격..

족발 탑.

방문 포장은 3천 원 할인.. 

사장님 성함이 혜자랍니다.

 

족발 대자.

족발은 앞다리입니다.

더 말 안 합니다. 앞다리라고 했습니다. 제가.

 

포장대

배달이 너무 많아지니까 홀을 일부 없애고

포장할 수 있는 공간과 족발을 익히고 식히는 공간을 마련한 모습.ㄷㄷㄷ

을매나 많이 팔리면...ㄷㄷ

뒷 배경 참조

예전 테이블 배치도를 보시면 딱 아시겠죠?

예전에는 홀이 꽤나 넓었답니다.ㅎㅎ 

중간에는

홀을 아예 운영 안 하신 적도 있었어요.

하지만 손님들의 항의가 빗발치자 일부분이라도 홀을 다시 오픈하신 거예요 ㅋㅋㅋ

대단..

족발섭취시의 기본- 술
기본 찬

기본찬들이 나오는데 무생채는 따로 3천 원을 주고 추가해야 합니다.ㅎ

예전에는 기본으로 주셨는데 손님들이 너무 많이 먹어서 가격 책정하신 듯 ㅋㅋ

막국수

족발엔 또 막국수 아니겠습니까.

제가 족발 섭취 꿀팁 드립니다.

상추, 깻잎에 족발하고 막국수 적당량에 뭬늘 한쪽 쌈장 묻혀서 싸서 드셔보십셔.

신. 세. 계.

살찌는 맛.

꼭 이렇게 드셔보세여. 전 무조건 이렇게 먹습니다.

술을 부르는 맛이에여 진짜.ㅠㅠ 아 또 먹고 싶다.

배민 리뷰

진짜 5년 전부터 꾸준히 시켜 먹은 제가 보장합니다.

여기 구리 족발 끝판왕이에여!

할매보쌈 족발은 사이드 메뉴들과 밸런스가 잡혀있는 맛이라면

여기는 그냥 순수 족발로 맛을 깨부순 집.

야구장 가서도 먹고 ㅠㅠㅠ

 

친구들이랑 가서도 먹고 ㅠㅠㅠ

 

암튼 졸라 처먹음

배달 진짜 졸라 시켜먹었네여 .. 

내가 이래서 살쪘구나..

이걸 이제 봤네...

여러분들은 적당히 드세여..ㅠㅠ

위치는 구리시 럭키아파트 건너편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됨.

주소 : 경기 구리시 수택동 449-6

전화번호 : 031-565-5631

홀에서는 사람 많으면 못 드시니 미리 전화해보시고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