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리시 맛집 부셔버린 곳

구리시 노포 중국집 탕수육 끝판왕 맛집 - 교문각

by 변악마 2022. 8. 22.
반응형

네이버에서 퍼온 교문각 전경

※이 글 특 - 내가 11만 원 내고 애들(박영준, 황정현, 김지훈)한테 쏜 후기임. 

 

여러분 요즘 촉석루라고 구리에서 핫한 노포집 많이들 아시죠?(구리시 한정)

제가 촉석루 방송전에도 가서 간짜장,탕수육 꽤 먹어봤습니다. 에헴. 

그런데 여기도 그에 못지 않아요. 특히 탕수육은 포스팅하는 여기가 더 낫습니다! 레알루!

어디냐 하믄!

교문동에 있어서 이름이 교문각인 중국집이에요. 

여기 저 초등학교 때부터 있던 동네 맛집이거등요?

제가 93년 입학이었으니까 진짜 오래된 집이거등요?

저 여기 근처에서 자취할 때는 진짜 자주 갔는데 다산동으로 이사 오고 나서는 많이 못 가게 돼 아쉬움 ㅠㅠ

그래도 생각날 때 가끔씩 가게 되는데 이번에 친구들이랑 탕수육 먹으러 오랜만에 간 김에 포스팅해봄. ㄱㄱ

메뉴판.

짜장면 5천 원, 짬뽕 6천 원 가격 참 착하죠. 

여기 점심, 저녁에 홀 꽉 차요. 영업시간은 저녁 9시까지니까 업무에 참고하십셔. 

여기 특징이 배달의민족에 없어요 ㅋㅋ 홀이랑 전화주문만 받는데도 바빠서 여기 근처 사람들 아니면 잘 모름 ㅋㅋ 

매운 탕수육(中)

진짜 이 글 쓴 이유. 

매운 탕수육.

진짜 이거 무조건 드셔야 함. 

여기 생각나는 게 오로지 이것 때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님. 

완전 옛날 탕수육 스타일인데 고기 꽉 차있고 엄청 맛있어요.

아 여기는 부먹 스타일인데 따로 달라고 하면 따로 나옴. 

진짜 그냥 탕수육도 맛있지만 매운 탕수육으로 꼭 시켜 드세요. 

그래도 엄청 맵지 않고 매콤한 정도니까 꼭 매운 탕수육 시키세요. 

세 번 말함 지금. ㅇㅇ!

서비스 군만두

탕수육 시키면 서비스로 군만두 주시는데 이거 저 탕수육 소스에 담가놨다가 먹으면 이거 또한 환상. 

술 쭉쭉 들어갑니다.

 

해물잡채

요건 해물 잡채인데 이 날은 좀 싱거워서 매운 탕수육 소스에 담가먹음.ㅋ

그래도 술안주로 제격. 

칠리새우

칠리새우 시켰는데 정신없이 먹다가 중간에 찍음 ㅋㅋ

이거 양 진짜 많아요. 이거랑 탕수육 먹으면 남자 4인이어도 배부름 ㅋㅋ

 

잠봉
자장미엔
보끔밥

식사류 3대장을 안 시킬 순 없죠. 

다들 배 터지기 일보직전인데 맛이라도 보자고 3대장 시켰어요

짬뽕, 짜장면, 볶음밥.

옛날 서타일의 식사류들인데 진짜 다 가격 이상 맛 보여줍니다. 

괜히 여기가 30년 버틴 게 아니다 싶더라구요. 

짬뽕국물은 국물만 있어도 소주 한 병 그냥 깔 그런 맛이구요.

짜장은 다 먹고 난 뒤에 밥 말아먹고 싶은 그런 맛 ㅎㅎ 

한 번 가보시면 왜 여기가 배달의 민족 등록 안 해도 잘 되는지 다 아실 거예요.

이 블로그 보시는 구리, 남양주 분들은 꼭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위치는 아래에 지도로 첨부할게요!

 

 

덕현 아파트 후문 쪽에 있어요 

이름 : 교문각

전화번호 : 031-553-2240

영업시간 : 11:00 ~ 21:00

https://naver.me/GYu8GeE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