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양주시 맛집 부셔버린 곳

남양주 다산신도시 법원 오마카세 맛집 - 스시정현

by 변악마 2022. 8. 2.
반응형

입구 간판(출처-네이버에서 퍼왔음)

 

*이 글은 아는 동생(김효명)에게 개처럼 얻어먹고 쓴 글입니다. 사케는 제가 제공함. 업체와는 무관함. 

 

아는 동생(김효명)이 밥 사준다고 해서 삼겹살이나 먹을까 했는데 비싼 것 사준다고 해서 소고기 먹을까 했음.

근데 본인 오마카세 못 먹어봤다고 한 번 가보자는 거임. 그래서 찾다가 발견한 스시정현.

전화로 예약하니 캐치테이블로 예약금 인당 10만 원씩 걸어야 된다고 해서 예약금 걸고 찾아감.

당일 예약 가능했음. 

직구한 사케 . 아 관세 너무 아까워. 일본 언제 가냐.

콜키지 비용 - 욘고빙(720ml)-2만 , 잇쇼빙(1.8L)-4만

예약할 때 전화로 콜키지 되냐 물어보니 위 가격 알려주셔서 

잇쇼빙을 가져갈까 욘고빙을 가져갈까 고민했는데 두명이라 잇쇼빙 두병 챙김. 

카제노모리, 나베시마 두병.

여기 메뉴판 보니 사케 주대가 그리 안 비싸서 특별한 사케 먹는 것 아니면 그냥 안 들고 와도 될 듯싶었음. 

관세랑 콜키지 생각하면 거기서 거기인 듯 ㅋㅋㅋ 

기린 이치방 빙비루.

아 하나 아쉬웠던 것은 생맥주가 없다는 거시여따. 

이래 봬도 오마카세 가면 항상 나마비루로 적셔주고 시작했음. 본인 그런 남자임. 

차왕무시

목젖에 맥주 뿌리고 있다 보니 나온 차왕무시. 

안에 뭐 들어가서 꼬소했는데 갔다 온 지 3주 넘어서 기억 안 남. ㅎㅎ; ㅈㅅ;;

가지 쯔케모노? 달달하니까 아닌가.

가지 나오고 

01234
(옆으로 넘기싶셔) 사시미랑 절임 구이 튀김 전복 나옴

그 외에 전채 요리들 나왔는데 

다 먹을만했던 것 같다. 그중에 전복에 게우소스가 젤 맛있었던 것 같음. 

01234567
(옆으로 넘기시면 더 나옴) 스시들 

스시들 순서 적어놨었는데 술 먹다가 저장 안 한 듯ㅋㅋㅋㅋ 아놔

다 먹을만했는데 갠적으론 샤리가 더 촉촉 했으면 좋겠음. 

 

전복에 우니 소스였나 . 우니가 아니라 우니 소스라서 특이했음.
우니 뭉텅이. 개 좋음.
단새우에 우니소스였나. 우니가 아니었음.

 

젤 좋았던 것 세 개. ㅋㅋㅋ

변원철 특 - 우니 들어가면 환장함. 

댕장국

계속 리필됐던 미소국.

교꾸?

마무리할 때 교꾸가 나오는데 일반적인 교꾸가 아니라 뭐 특이하게 만드셨음.

상남자 특 - 설명 다 들었는데 기억 못 함. 

이거 어떻게 만든다고 설명 들었는데 기억 하나도 안 남. 죄송합니다 정현님. ㅋㅋㅋㅋ

아 가게 이름이 스시정현인게 여기 사장님이 정현이임. 다들 아셨겠지만. ㅋㅋ

조만간 제 친구 황정현이랑 방문해서 어색한 대면시간 만들어 볼 예정. 

유잔가 뭘로 만든 셔벗.

마무리로 셔벗 나오고 끝. 

앵콜 원하시는 것 있냐 할 때 배불러서 교꾸 하나만 더 달라고 한 뒤 마무리 지음 ㅋㅋ

오마카세 특- 양 적어 보이는데 끝날 때쯤 졸라 배부름.

ㅋㅋㅋ

동생(김효명) 이랑 재밌게 술 먹다가 술 좀 남아서 셰프님도 드리고 

옆자리 커플분들께도 나눠드리면서 통성명했음.ㅋㅋㅋ 

통성명하다가 커플분들 결혼하는 것 알게 돼서 꼭 초대해 달라고 난리 떪. ㅋㅋㅋㅋ

친구 하자고 ㅋㅋㅋㅋㅋ 미친놈들인가. 

아무튼 남양주 다산동에 먹을만한 스시오마카세 업장 생긴 듯하여 만조쿠 데쓰.

 

위치는 남양주 시청,보건소 있는 쪽입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