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양주시 맛집 부셔버린 곳

남양주 다산신도시 두부 맛집 - 맷돌로만

by 변악마 2020. 3. 7.
반응형

가게 전경 (직찍)
가게 입구 - 직찍

###여기 앞에 빅마트 갈겸 가보았더니 폐업했더라구요 ㅠㅠ (21.07.13)

 

자 오늘은 따끈따끈한 신상.. 아니 갓 오픈한 두부 요릿집을 소개해드려보겠슴.

이름은 '맷돌로만'

검색해보니 체인점인 거 같은데 

두부를 직접 만드셔서 요리하시는 곳이다.

메뉴

메뉴가 다양하다.

우리는 비지찌개 하나와 두부김치 두루치기를 시켜벌윔.

아. 동동주 한 돼도 시킴.

술이 빠질 수 없져? 

동동주와 잔

그런데

동동주 한 되 양 겁나 많음 ㅋㅋㅋㅋㅋㅋ

반 되만 시킬걸 그랬어여...휴... 나중엔 음식 때문에 배부른 건진 동동주새키때문에 배부른 건지 모르는 지경까지 감.

암튼.

기본 찬들. 아래 순두부는 직접 떠오는거임.

기본찬이 정갈하다.

난 전체적으로 짜지 않고 담백함.

그런데 밑에 순두부는 겁나 짰음.

왜냐고여?

제가 간장을 졸라 많이 부었거등여. 헤헤;;

적당히들 부어드세여;; 

셀프 코오나.
저 큰 밥통에 순두부가 들어 있구여.

입구 쪽 셀프코너에 가면

겉절이와 앞접시, 순두부 등을 직접 가져갈 수 있게 세팅을 해놓으셨다.

비지찌개.
밥 앤드 비지찌개

일단 비지찌개 나와서 한 입씩 떠먹는 찰나.

김치두루치기
Tofu
두부 앤드 김치 두루치기 앤드 밥 앤드 겉절이 앤드 멸ㅊ... 선 넘은 설명 ㅈㅅ.

김치 두부 두루치기가 나온 것임!

음.

전체적으로 술안주 하기에 괜찮았다는 생각인데

평소에 자극적으로 먹는 거 좋아하는 일행(김종운, 만 33세, 싱글, 다산신도시 거주 중)은 

비지찌개나 두루치기나 좀 더 자극적이면 좋았을 거라 했음.

그리고

공통적으로 둘 다 아쉬웠던 점은!!!

고기가!

별! 로! 

없었다는 것!

비지찌개나 두루치기나! 고기가 좀 더 많았으면! 흑흑

기름기가 둥둥 떠다니는 그런 거 좋아합니다 헤헤.

두부 좋아하시는 분들은 전혀 노상관.

그래도 큼직하게 몇점 들어가있다.
김취,고기,두부 삼합

그래도 큼지막하게 어느 정도 들어가 있긴 해서 잘 먹었는데

여러분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습니다. 네? 저만 이런다구요? 

헤헤 ㅈㅅ; 

아 그리고 마감시간이 다 되어서 먹다가 포장하고 계산하는 중.

종업원 아주머님이 사장님이 먼저 퇴근했다고 복수하신다고 농담 삼아 장난치셨는데

굳이 왜 치셨는지 잘 모르겠었음 ㅋㅋ 고자질쟁이임 저.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그리고 

콩비지찌개! 아 옆에 좀 닦을걸ㅋㅋ

여기서 식사 한 사람들은 콩비지를 무료로 가져가실 수 있게 해 주셔서

챙겨서 다음날 콩비지찌개 끓여 먹었다! 요건 나중에 요리 방법 따로 올릴 것임!

 

위치는 다산신도시 빅마트 5호점 건너편에 위치해 있음요!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6058 1층 

전화번호 : 031-558-111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