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양주시 맛집 부셔버린 곳

다산 신도시 삼겹살 맛집 - 육시리

by 변악마 2020. 2. 23.
반응형

가게 외관 - 2층에 있다. 

오늘은 다산신도시 삼겹살 맛집 방문기.

돼지고기들 ㅋㅋ
소고기 
국물류
탄수화물들
주류

메뉴들이 다양하다 

삼겹살이 종류가 다양함 ㅎㅎ

우리는 백돼지 오겹으로 시켰음.

 

김치전
백김치
떼깔 좋은 고기

 

기본찬으로 김치전이 나오는데 

요 김치전은 웬만하면 불판에 덥혀서 드세여 ㅋㅋ

그냥 드셔도 되긴 되는데 미리 만들어 놨던 거라 약간 퍼석퍼석함 ㅋㅋ

그리고 백김치 소스가 약간 견과류소스마냥 고소해서 한두 점 집어먹기 딱 좋았음요.

고기는 나오자마자 한번 바꿔달라고 약간진상을 부렸는데 처음에 너무 살코기가 많은 부분이 와서

지방 더 붙은걸로 바꿔달라 요청드리니 별 말없이 친절하게 바꿔주심 ㅎㅎㅎ;;

 

마이야르
마이야르2

고기는 여타 돼지체인점들처럼 직접 구워주시는데

너무 친절하게 맛있게 잘 구워주셨다.ㅋㅋ 

이제는 구워주는데 아니면 못 가겠음..

첫 점 와사비는 국룰.

 

요즘 돼지고기 첫 점은 와사비 올려 먹는 게 국룰인거 아시져?

존 맛.

고기가 많다.
이거는 먹다 남은 고기 잘라서 투척한 것 ㅋㅋㅋㅋㅋ
싹싹 비움.

 

추가로 시킨 전골류.

김치전골과 청국장전골.

우리는 돼지들답게 밥을 두 공기씩 말아서 먹음;;

진짜 배부른 상태에서도 들어갈 수밖에 없는 맛.. 아... 또 먹고 싶다.

친절하고 맛있는데 

안 갈 이유가... 없죠...? 

아 하나 단점은 

주차장이 좁음.. 차 출입구가 편도 1차로라 차 몰릴 때 걸리면

복잡해짐...ㅠ

그래도 추천

위치는 음 검색해보세요 ㅋㅋㅋ 다산신도시는 설명하기가 애매..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다산 중앙로 146번 길 12-16 파크뷰 타워 203호

전화번호 : 010-3156-776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