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롤스타즈 부셔버리기

브롤스타즈 뱀의 초원 - 공략 브롤러 추천

by 변악마 2020. 2. 20.
반응형

내 브롤스타즈 메인 화면. 최근 18000점을 돌파하였다. 뿌듯.

브하~ (브롤러들 하이라는 뜻ㅎ)

오늘은 게임에 대해 써보겠음.

작년 1월인가 재작년 12월인가 브롤스타즈(이하 브롤)를 시작하였던거 같음.

원래 이런 대전 게임류를 잘하지 않는 나인데 브롤은 플레잉 시간도 짧고 

단판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어서 

집중력이 부족한 본인에게는 엄청 잘 맞는 거시었던 거시어따...(?)

RPG 게임 같이 엉덩이 파워로 할 수 있는 게임들은 진짜 2주 이상 해본 적이 없을 정도니깐 뭐.

 

본인 즐긴 게임 목록 (feat. 인생 망친 게임들)

피파, 위닝, 프리스타일, NBA2k, 마구마구 

전부 단판으로 끝나는 게임들만 주구장창 해왔네.

-----------------------------------------------------------------------------------------------------------------------------------

 

아무튼!!

오늘은 브롤스타즈 중에서도 바운티 모드 맵 중 하나인 

'뱀의 초원'

을 공략해 보시겠다. 

먼저 맵의 형태는 

중앙의 비어있는 공간을 제외하면 전부 부쉬로 구성되어있음.

그래서 근접캐릭들이 유리할 것 같지만서도 또 무조건은 아니라는 것.

을!

공략해보겠음!

쉘리의 , 쉘리에 의한 , 쉘리를 위한 

먼저 1 티어 중 하나인 

'쉘리'

말이 필요한가여.

시야가 확보 안 된 상황에서 그야말로 여포.

쉘리로 플레이하는데 

상대편에 쉘리없으면 '아 이 판 이기겠구나' 라 생각해도 무방.

추천 스타파워는 

'밴드에이드'

보의, 보에 의한, 보를 위한 (찐 특- 2절 좋아함.)

본인이 생각하는 

뱀의 초원 1 티어 두캐릭중 두 번째 캐릭은

'보'

대신 스타파워 '독수리의 눈' 이 필수임.

스타파워 유무에 따라 티어가 결정됨.(중요)

거의 모든 영역이 부쉬인 상태에서 시야 확보가 되냐 안되냐의 차이는 큼.

위 쉘리와 같이 '스타파워 있는' 보를 플레이하는데

상대편에 보가 없다? 이것도 이겼다 봐도 무방. 지면... 같은 편이 못 해서 진거임. (본인 특징- 나한텐 관대함)

 

본인이 생각하는

뱀의 초원 2 티어 브롤러들.

첫 번째 2 티어는 

'제시'

뱀의 초원 특성상 같은 편 세 캐릭들이 따닥따닥 붙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제시 평타 대미지로 견제받으면 엄청 짜증남ㅋㅋㅋ 거기다 스타파워 '쇼키'도 있으면 짜증 두배임 ㅋㅋ

두 번째는 

'크로우' 

요것도 마찬가지로 멀리서 수시로 견제를 넣어주다가 독뎀 들어가면 위치 파악되어서 엄청 짜증 나는 캐릭.

게다가 전설캐릭답게 이속도 빠르고, 에모 장전 속도도 빠른 편(1.4초)에 속하기 때문에 견제하기에 좋다.

대신 절대 나대면(?) 안됨 ㅋㅋ 체력이 너무 낮아서 근접캐릭들에게 순삭임.

 

 

자 다음은 비추천 캐릭들.

절대적으로 주관적인 견해임. 내가 할 때 진짜 못하겠었던 브롤러들 위주ㅋ

 

일단 투척 삼 형제들..

시야가 확보되지 않은 상태에서 플레이 하기 너무 어려움.. 게다가 체력도 낮아서 순삭..

 

다음은 저격수 두 캐릭들.

시야 확보가 안 된 상황에서 쓰기엔 

에모 재장전 시간이 너무 느리고 체력이 낮아서 견제용으로 안 좋다..

 

쓰고 나니 뱀의 초원 제외한 바운티 맵들 1 티어 캐릭들만 써놨네 ㅋㅋㅋ. 아무튼 그럼 내 말이 다 맞음.

그리고 근접캐릭이지만 절대적으로 비추천하는 

'엘 프리모'

이거는 사실 무슨 맵이든 어려움 ㅋㅋㅋㅋㅋ

엘 프리모 잘하는 사람들 진짜 부러울 정도.

 

다음은 '뱀의 초원'이라는 맵을 이용한 재밌는 전략 동영상 하나 감상해 보시져.ㅎㅎ

ㅋㅋㅋ 진짜 성공하면 존잼.

성격 불같이 급한 분들은 40초 이후에 보시는 걸 추천.ㅋㅋ

이상으로 

첫 브롤스타즈 공략을 써봤음. 

엄청 재미난 게임이니 안 해보신 분들도 꼭 해보시길.. ㅋㅋ

-----------------------------------------------------------------------------------------------------------------------------------

아래는 본인 브롤러들 점수 자랑 ㅎㅎ 

진자 욜씨미 한 결과.. 인생도 이렇게 욜씨미 살아야 하는데..ㅋㅋㅋㅋㅋㅋ

아 본인은 무슨 게임을 하든 인생 포기하고 현질 하는 헤비 현질러라.. 

스타파워는 게임 시작한 뒤 한 달 만에 다 얻고..

그 후에는 모아 두는 상자들로 바로바로 얻은 케이스입니다. 부럽져 ㅎㅎㅎㅎㅎ;;

그럼 다음에 봬여~ 브바~(브롤러들 바이라는 뜻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