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롤스타즈 부셔버리기

브롤스타즈 업데이트 - 재키 스타파워,가젯 후기

by 변악마 2020. 3. 18.
반응형

처음 깐 무료 메가상자에서 바로 뜬 재키 ㅋㅋ

오늘 브롤스타즈가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감행했다.

초희귀 브롤러인 재키와 가젯이라는 새로운 스킬들이 추가되었다.

그런 의미에서 헤비현질러인 제가 안 해볼 수가 없겠져???

바로 스타파워 겟 하고 가젯 겟 해버린 이 몸!!!

졸라 멋진 이 몸!!

가젯 겟또Daze~!
스타 파워 겟또DAZE~~★

바로 얻어버렸지 모야~ FLEX?

일단 게임 플레이 영상을 한 번 봅시다.

가젯은 게임 시작부터 쓸 수 있는 새로운 스킬이다.

3번만 사용 가능하지만.

있고 없고 가 매우 크겠져?

말 많이 나올 듯 ㅋㅋㅋ

 

보라 이 압도적인 파워를..

상대들이 점수 100도 안 되는 상대들이기도 하고

스타파워들도 없는 상태라 더 격차가 벌어져 보이는 모습! ㅋㅋㅋㅋㅋㅋ

이 맛에 현질 한다 아입니꺼!!

가넷으로 이속 높여서 따라간 다음 궁으로 끌어들여서 쿵쿵. 다이.

가넷으로 이속 높여서 음료수(?) 마신 다음 강해진 파워와 빨라진 속도로 따라가서 쿵쿵. 다이

이게 끝임. 

2천에 가까운 평타와 더해 스플래쉬 대미지.

이속을 높여주는 가젯.

그 결과는?

전부 1위 ㅋㅋ

전부 스타플레이어 아니면 쇼다운 1위로 끝냄 ㅋㅋㅋㅋㅋ

재키 얻고 나서 단! 한! 판! 도! 안 짐. ㅋㅋ

이 말은 무엇이냐.

캐릭이 사기임.!

분명 너프 될 것이니 쎌 때!

많이 사용해 놓으셔요들 ㅋㅋㅋ

진짜 개사기에여. 그런거에여~

 ps)+++ 추가로 얻은 가젯들.

 

아직 한 판도 안 해봤지만.

가젯이 있고 없고는 매우 클 것 같다.

하.. 나는 재밌지만 ㅋㅋㅋ

가젯과 스타파워가 없는 무현질러들에겐 악재가 아닌가 싶다.

반대로 현질러들에게는 개꿀업뎃..

자본주의 만세!!ㅋㅋㅋㅋㅋ

한번도 안 지고 70점까지 헤헤

 

https://mansrrrr.tistory.com/8

 

브롤스타즈 뱀의 초원 - 공략 브롤러 추천

브하~ (브롤러들 하이라는 뜻ㅎ) 오늘은 게임에 대해 써보겠음. 작년 1월인가 재작년 12월인가 브롤스타즈(이하 브롤)를 시작하였던거 같음. 원래 이런 대전 게임류를 잘하지 않는 나인데 브롤은 플레잉 시간도..

mansrrr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