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맛집 부셔버린 곳

위례신도시 맛집 양고기 끝판왕 - 데블스램 & 펍

by 변악마 2020. 3. 26.
반응형

가게 전경! 와오 삿뽀로식 양갤뷔

자 여러분 양하(양고기 먹고 싶은 분들 하이라는 뜻ㅎ).

오늘은 양고기 맛집. 위례신도시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슴다.

저저번 주 금요일 너무도 무료하게 집에만 있는데

와이프도 다이어트 중이라 술도 안 먹는 상황이라 심심했던 상황..

에서!

저번에 위례신도시 정육식당에 같이 갔던 친구가(게시글 참조)

https://mansrrrr.tistory.com/14

 

위례신도시 한우 맛집 끝판왕 - 일신 정육식당 (feat.우한폐렴)

오늘은 위례신도시 쪽 한우 맛집을 소개해 드림. 친구가 복정역 근처에 신혼집을 마련했는데 그동안 못 가보다가 이번에 처음 방문함. 뭐 먹지 고민하다가 설전 끝에 한우로 정해졌는데 근처에 청담한우란 집을..

mansrrrr.tistory.com

지 동네까지 오면 몸소 술을 같이 먹어준다는 말에

차로 30분 거리를 달려갔드란 말입니다. 헤헤

뭐 먹지 고민하다가 

친구 놈(박영준, 기혼, 만 33세, 영업사원, 곧 애아빠)이 양갈비나 조지자는 말에

얼릉 콜 함.

그리고 어디를 갈까 물색하던 중 저기 정육식당을 갔을 때 지나쳤던 이 집이 생각나서!

오게 되었던 것!

손님이 없다(feat.우한폐렴)
불금인데?(feat.우한폐렴)

손님이 없었다...ㅠㅠ

뭐 요즘 다 이렇지만 ㅠㅠ 이 동네는 올 때마다 가게에 손님이 없네...ㅠㅠ

슬픔은 묻어두고 메뉴판을 보자.

악마의 양고기;;;; 변악마의 양고기;;;;;;

악마의 양고기..ㄷㄷㄷㄷㄷ

변악마...?

어쒸 이렇게 사진 모듬으로 할 수도있었구나..ㄷㄷㄷ 메뉴판 모아놓은거 보세여

우리는 프리미엄 프렌치렉 2인분 시켰으요.

한정 판매란 말에 끌려서!

그리고 왜 이렇게 비싼가 먹어보고 싶었다구여!!!!!!!!!

아시겠나여!!!!!

깔리는 밑반찬과 쏘오스. 와 사진 모듬 편하네여. 가독성도 좋아지겠다.

 

요 밑반찬들이 나오는 데 오른쪽의 저 간장 베이스 소스에 청양고추 듬뿍 넣어야됌. 무!! 조!! 건!!

 

그리고 진리의 일단 생맥먼저.

생맥은 종류가 여러 가지였던 거 같은데 기억이 안 나네여? ㅎㅎ ㅈㅅ;;

칭따오로 시킴!! 양갈비엔 칭따오!

하 텐션 너무 높네여. 다이어트 시작해서 억지로 그런 척하는 거임여. 흑흑 너무 먹고시퍼여...

마 이게 프렌치렉이다 알긋나.

 어...?... 음...?

양이 적어 보이 신다고요? 

네.

양고기는 양고기인데 양(이적은)고기네여.

어쒸. 뭐야. 하고 메뉴판을 보니.

!!!!!!!!!!!!!!

1인에 140g!!!!!!!!!!!???????????????????

어쒸. 몰랐어여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뼈 무게도 있는데!! 140g!?

얼마나 맛있나 보자!!!!!

직접 구워주심

근데 비싼 값 내니

직원분이 친절하게 다 구워 주심.ㅎㅎ 개편해.. 아니 양편해..? ㅈㅅ.

그리고 가위로 슥삭슥삭 해주시더니

요렇게

잘 익게 중간을 한 번 잘라주신다구여.

ㅎㅎ

와 때깔보소...ㄷㄷㄷㄷ

!!!!!!!!!!!!!!!!!!!!

헐 

졸라 맛있어.

나랑 내 친구랑 둘 다 직원 앞에서 진짜 동시에 살찐 입으로 주절거리고 말았네여. 나 참. 어이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진짜 여태 먹었던 양고기 중에 제일 맛있었음.

미친맛임.

돈만 있으면 이거 계속 시켜먹음 진짜.

양이 얼마 안 돼서 졸라 많이 먹을 수 있음.

아까 그 소스에 . 네? 청양고추 넣으라고 했자나여.

위에 간장소스에 청양고추 졸라 듬뿍 넣어서 요렇게

살포시 얹은 다음에 씹어주면. 

미쳤다 진짜.

아 또 먹고 싶네여.

누가 좀 사주세여.

추가.

프리미엄 프렌치 렉을 메차쿠차 없애버린 후.

당연히 양이 모자라서 

이번엔 양갈비를 시켜버렸다.

양고기 기름으로 불판닦아주심.

이렇게 양고기 기름으로 불판을 닦아주고

다시 구워주셨는데.

하..

순서가 잘 못 됐어여...

이걸 먼저 먹고 저거 그 위에 그거를 늦게 먹었어야 함..

이것도 분명 맛있는데..

하.. 차원이 다름...ㅠㅠ

여러분 꼭 프리미엄 프렌치렉 드세요. 

아 그리고 여기 밥이 고시히카리로 지어서 졸라 맛있다는데..

저희는 마감 때쯤 가서 누룽지밖에 못 먹었어여..ㅠㅠ

밥도 한 번 드셔보세여.. 우리 먹는 중간에 옆 테이블 와서 밥 시켜먹는데

막 맛있다는 소리 들려와서 짜증났으니깐여....흑흑.

추!!

천!!!

위례신도시에는 맛집이 많다!! 끝!!

어.. 여기는 ... 차로 가세여...? 이 동네 사람이 아니라 설명 불가능 ㅋㅋ

주소: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1길 21-4

전화번호: 031-756-9400

영업시간 : 매일 12:00 - 0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