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맛집 부셔버린 곳

위례신도시 한우 맛집 끝판왕 - 일신 정육식당 (feat.우한폐렴)

by 변악마 2020. 3. 1.
반응형

일신정육식당 외부 전경(출처 - 네이버 검색)

오늘은 위례신도시 쪽 한우 맛집을 소개해 드림.

친구가 복정역 근처에 신혼집을 마련했는데

그동안 못 가보다가 이번에 처음 방문함.

뭐 먹지 고민하다가 

설전 끝에 한우로 정해졌는데

근처에

청담한우란 집을 갈지 말지 고민하면서 그쪽 방향으로 가던 중에 

정말 우연찮게 발견한 집이다.

가격대를 보니 괜찮아서 그냥 들어감 ㅋㅋ.

청담한우는 검색해 봤을 때 넘 비싸 보여서... ㅋㅋㅋ

내부 전경(출처 -네이버검색)
쌈채소
기본 세팅
김치
기무치
미역국

 

친구 미역국. 친구꺼에 고기가 더 많이 들어가서 찍어 놓음 . ㅂㄷㅂㄷ
마늘 쌈장.

아 메뉴판을 못 찍었는데

여기는 정육식당인데 상차림비를 안 받으셨음.

진짜 여기는 한우 가성비 끝임.

차돌 1인분. 양 겁나 만츄?
떼깔 보소.
금방 익는다.

식전(?) 차돌박이 한점.

차돌이 200g에 21,000원인가 22,000 인가 그랬음.

아주 넉넉히 주신다.

한 점에 소주 한 잔. 국룰.

제비추리 2인분. 선도 좋아보이쥬?

제비추리. 

200g에 36,0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함.

우린 2인분 시켰는데

일행들 모두 너무 만족스러워했음.

진짜 마장동에서 먹었을 때보다 만족스러웠음.

저 중간중간 박혀있는 힘줄(?) 같은 거 때문에 쫄깃쫄깃함이 배가 되는 거 같다.

마 이게 소고기다. 

불판위의 제비추리.
안창살. 마블링보소?
불판위의 안창살.

이 집 와서 제일 놀랐던. 안창살.

200g에 40,0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함.

살치살이랑 안창살이 젤 비쌌다. 그런 이유로

'200g 40,000원'

정확히 기억함. 

그런데 안창살이 이렇게 기름이 많이 끼는 부윈가 해서 사장님께 여쭤 보니

안창살 윗부분? 아랫부분? 에 따라 다르다고 하셨었나.

제대로 기억이 안난닼ㅋㅋ

맛있으면 됐지 뭐.

진짜 핵 존맛. 기름은 맛있어. 역시.

구워 놓으니까 어디부윈지 모르겠다.ㅋㅋ

진짜 우연찮게 발견한 맛집이라 그런지

만족도가 120%였다.

다 먹고 김치찌개와 뚝배기불고기를 시켜서 

밥 말아먹는 걸로 식사 종료.

사진이 없다. 흑흑...

 

한 가지 슬펐던 점은 금요일 저녁시간인데 손님이 하나도 없었다...ㅠㅠ

이렇게 맛집인데.

우한 폐렴 때문에 자영업자분들 힘드시다는데

내가 직접 눈으로 보니 더 안타깝더라...

내가 블로그 올린다고 큰 도움은 못 되겠지만.

그래도 이 글을 보신다면 한 번씩 찾아가셨으면 좋겠다.

한우가 비싼 음식이지만 이 집은 정말 양심 있게 받으시는 편이니(상차림비도 없다고!)

위례신도시에서 소고기 드신다면 이 집을 꼭! 가시길!

마장동만 20회 이상 간 이 몸이 보증함!

위치는 지도를 보고 찾아가세여. 저도 첨 가본 지역이라 ㅎㅎ;;;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 3길 7-8

전화번호 : 031-755-1538

반응형

댓글